본문 바로가기

거제CCTV 010-4590-1759

이런 사랑을 동경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심리 중에는 사랑을 이유로 상대방을 자신의 틀에 가두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남자들은 원초적으로 강한 소유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단 사랑이 시작되면서부터 갈등이 싹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신은 자유롭기를 원하면서도 상대방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서 움직여주길 바라는 이기적인 심리가 바로 사랑입니다.

남자들은 여자보다 질투심도 강하고 소유욕도 매우 강합니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행해지는 무수한 갈등과 불협화음은 욕심과 이기심에서 비롯된 것으로 진정 사랑 때문에 일어나는 경우는 드뭅니다.

남자들은 낭만적인 면이 많아서 여자들보다 쉽사리 사랑에 빠지는데 반해서 여자들은 애인을 선택할 때 현실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춰 심각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남자들처럼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습니다.

여자는 남자에게서 자신의 미래의 모습을 발견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상대에게서 사랑을 느끼면서도 마음 속으로는 과연 이 남자를 믿어도 될까? 라고 끊임없이 갈등을 겪게 됩니다. 여자는 남자보다 훨씬 더 이성적입니다.

사랑은 서로 동등할 때 더욱 아름다운 법이죠.
혹시 당신은 사랑을 하고 있다는 이유로 그녀를 당신의 틀에 가두려 하고 있지는 않은지...?

시시콜콜한 문제까지 일일이 챙겨 가면서 심지어 헤어져 있는 동안 무엇을 하고 누굴 만나며 지냈는지 알아내려고 애쓰고 있지는 않은지...

이러한 행동들은 사랑이라는 명목으로 그녀를 지배하고 관리하려는 그릇된 태도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지나치면 자칫 상대의 행동반경까지 간섭하려 듭니다. 사랑은 창조적이고 생산적일 때 그 가치가 아름다운 것입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맹목적일 정도로 소유하려고 하는 것은 끊임없이 갈등과 의심을 만들어내는 소모적인 행위일 뿐입니다.

분명히 사랑은 불가능한 것도 가능하게 만드는 위력을 지니고 있지만 모든 사랑이 그런 것은 아니고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사랑만이 그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진지하면서도 생산적인 사랑을 원한답니다.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무엇이던지 잘도 챙겨주던 남자가 사랑이 어느 정도 깊어지면서 언제 그랬냐 싶게 무뎌지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틈틈이 기쁘게 해주던 선물도 뜸해지고...
여자들은 사소한 것이라도 마음이 담긴 선물을 수시로 받고 싶어 합니다.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화려하고 비싼 선물을 좋아하는 것만은 아니죠.

순수한 사랑을 소중하게 여기는 여자는 오히려 지나치게 비싼 선물을 경계 하기 마련입니다.

돈을 과시하는 비싼 선물은 여자로 하여금 남자가 자기의 사랑을 돈으로 사려고 한다는 생각을 하게 해서, 여자를 상품으로 보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여자에게 진정한 기쁨을 주는 선물은 가격보다는 정성이 듬뿍 담긴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녀가 즐거워 하는 선물을 고르는 것은 그녀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이고, 그녀의 취향을 잘 알고 있음을 과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녀가 변함없이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종종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세요.
여자들은 요란스러운 선물을 받는 것보다 작은 선물이라도 자주 받는 것을 훨씬 더 좋아 한답니다.

비디오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여자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가 병적일 정도로 미에 대해서 집착합니다.

남자가 볼 때 나무랄 데 없이 봐줄만한데도 아름다움에 대해서 끊임없이 동경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볼 때 여자에게 막연하게 아름답다고 말하는 것은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여자는 구체적인 칭찬을 듣고 싶어 합니다.

따라서 여자들에게 칭찬할 때는 구체적으로 해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를테면 헤어스타일이 아주 세련되어서 마음에 든다든가, 정장보다는 캐주얼한 옷차림이 잘 어울린다던가...

여자들은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서 라면 비싼 옷도 서슴없이 사고 또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화장을 하고 멋을 부리는 것입니다.

여자의 외모에 시시콜콜하게 간섭하는 것은 남자답지 못하다는 그릇된 생각 때문에 그녀의 이러한 노력을 소홀히 취급해서는 안됩니다.

만날 때 마다 그녀의 달라진 모습을 찾아 보세요. 그리고 칭찬해 주는 것입니다.
그녀의 변화에 관심을 보여 주세요.

구체적으로 꼬집어 칭찬을 해주면 당신이 자기의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녀는 행복해 한답니다.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알아서 잘 챙겨주던 남자도 사랑이 깊어지면 여자의 의견을 존중해 주기보다는 무시해서 실망 시킬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고민이라도 털어 놓으면 어느새 충고까지 하려는 태도도 보입니다.
그러나 여자는 남자의 충고를 듣고 싶어서 고민을 털어 놓는 것이 아니라 다정하게 귀 기울여 주는 것만으로도 만족해 합니다. 여자는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어주는 사람을 원합니다.

대체적으로 여자들은 대화를 상대방과 자기의 감정을 공유하는 수단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진지하게 잘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감동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이에 반해서, 남자는 어떤 문제를 드러내서 옳고 그름을 논하고 해결책을 찾아내는 수단으로 삼기 때문에 여자가 자기의 말뜻을 이해하고 동조할 때까지 충고하고 설득하려 해서 마찰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남자들은 직선적인 면이 강해서 마찰이 일어나면 해결 가능한 모든 수단을 늘어놓고 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서 밀고 나가려고 하는데 결코 바람직 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의사소통이 원활해야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는 것입니다.
그녀의 얘기를 잘 듣고 소중하게 생각해 주세요.
여자는 자신의 의사를 소중하게 인정해 주는 남자를 원한답니다.

여자는 자기와 사랑을 하는 남자와 동등한 존재가 되고 싶어 합니다.
자신의 장점을 존중해주고 여자의 나약함을 애정으로 감싸주며, 이해해주는 그런 애인을 원하는 것이죠.

남자들은 사랑을 느끼면 사랑하는 사람과 조금이라도 오래 있고 싶어하지만 여자는 때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합니다.

여자들은 사랑을 이유로 구속 당하는 걸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남자들은 자기의 애인을 다스리려고 듭니다. 그래서 그녀가 여가 시간을 자기와 함께 보내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그녀가 자기에게서 벗어나 마음대로 행동하려고 하면 실망하기 마련이죠.

혼자 있으면 남자는 여자보다 더 심심해 하고 외로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녀만의 시간까지 빼앗으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아무리 사랑하더라도 너무 자주 만나면 질리게 마련입니다.

그녀가 종종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해서 기분 나쁘게 생각하거나 변심하려 한다고 오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녀가 가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 것은 매너리즘을 극복하고 활력을 얻으려는 노력이지 애정의 변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면서 속도를 조절하세요.
그런 시간을 가짐으로써 사랑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여자는 한마디로 연과 같은 존재입니다.
여자는 연과 같아서 일방적으로 잡아 당기기만 하면 줄이 끊어져 결국 멀리 달아나 버리게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느슨하게 다루는 것도 땅으로 곤두박질 쳐버린답니다.
사랑의 묘미는 느슨해질 땐 당기고 팽팽할 땐 풀어 주는데 있습니다.

'거제CCTV 010-4590-175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렌스  (0) 2008.06.15
타이어플러스  (0) 2008.06.14
거제도레츠고  (0) 2008.06.02
베타티타늄  (0) 2008.05.27
xbox  (0) 2008.05.26
무료, 아이콘  (0) 2008.05.25
최상의 데이트 테크닉 10가지  (0) 2008.05.24
하나로컴퓨터  (0) 2008.05.20
test  (0) 2008.05.19
Megan Fox  (0) 2008.05.18